파리에서 이동하기

파리에서는 이동하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이 아닙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면RER와 지하철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1시간 이내에 아무런 문제없이 파리 시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RATP 노선을 다운받으면 빠르고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편안한 파리 방문: 교통, 공공장소, 극장… 경찰청에서 발행하는 가이드에 나오는 팁과 트릭을 참고하세요

 파리 환승 여행

파리-샤를 드골 공항에서 하루 동안 중간 기착할 예정이십니까? 이 시간을 파리 구경의 기회로 활용하고 싶으십니까?

파리 공항은 ‘파리 일 드 프랑스’ 지역 관광 위원회와 협력하여 “파리 환승 여행”이라는 고급 버스 시내 투어를 마련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파리 여행 전문업체인 City Vision에서 제공합니다.

영어를 구사하는 가이드가 동반되는 이 투어는 파리의 주요 기념물을 구경하고 역사를 탐방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에펠탑 밑에서 45분 정도 머무는 동안 점심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실용 정보

버스는 파리-샤를 드골 공항의 터미널 2F에서 출발하여 같은 장소로 되돌아옵니다.

    • 오전 11 출발오후 4 귀환  
    • 모이는 곳: 11번 출구, 도착장, 터미널 2F, 관광 정보소 앞
    • 이 투어에서 제공되는 언어: 러시아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한국어
    • 이 서비스는 매일 제공됨

일정

파리-샤를 드골 공항 포르트 마요 개선문→ 샹젤리제 → 콩코드 마들렌 방돔 광장 오페라 거리→루브르 피라미드케 리브 드루와트샤틀레→노트르 담 대성당→ 생 미셸 화폐 박물관오르세 박물관 국회의사당앵발리드 케 브랑리→ 에펠탑 →트로카데로파리-샤를 드골 공항

상기 이동 경로는 정보용으로만 제공되며, 버스가 제시간에 공항으로 돌아가기 위해서 경로를 바꿔야 하는 상황 같은 경우에는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요금 및 조건

성인 1인 요금: 65유로

아동 1인 요금: 20유로

아동 1인 요금”은 3~11세 아동에게 적용됩니다. 3세 미만 유아는 무료입니다.

당일 여행 내용:

  • 에어컨이 설치된 고급 버스를 타고 즐기는 왕복 여행
  • 영어 가이드 및 8개 국어 음성 안내 서비스
  • 에펠탑 밑에서 45분간 정차

* 점심식사 비포함

투어 출발 30분 전 탑승 종료. 

서면 인쇄된 예약증을 제시해야만 버스에 탑승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약을 완료하려면 프린터가 필요합니다. 프린터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파리-샤를 드골 공항의 관광 정보소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승객들은 TGV-RER 철도역 층, 2 터미널에 있는 “Bagages du Monde”에 수하물을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승객들은 세관을 통과하려면 알맞은 비자를 소지해야 합니다. Cityrama는 프랑스 영토에 입국을 거부당하는 문제에 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출발 24시간 전까지 취소하는 경우에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예약을 취소하지 않고 탑승하지 않는 경우에는 요금 100%가 부과됩니다.

 Cityrama는 지연이나 기타 이유로 항공편이나 환승편을 놓치는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파리 가이드 투어 서비스는 파리-샤를 드골 공항의 터미널 2F에서 제공(이용 가능성에 따라 변동됨). 제공업체: City Vision, S.A.S. (프랑스 합자회사) – 자본금: 3백7만 2천 유로 – SIREN: 421 197 005 – RCP ALLIANZ: IM075120024. 2013년 7월 15일자 요금: 1인당 65유로(3~11세 아동은 1인당 20유로, 3세 미만 유아는 무료).